닫기
메뉴

자주하는질문

회원정보
수요처관리자
봉사활동정보
엑셀파일 다운로드 받은 관리자의 1365포털 ID 입력 하시면 됩니다.
실적승인 전([요청]상태일 때)
▶ 봉사활동 관리 - 검색 - [봉사배치/실적등록] - Step3. 실적등록에서 시간 수정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내용수정은 불가하오니 삭제 후 다시 입력하여야 합니다.

실적승인 후
▶ 수정 불가 [실적승인/반려현황]메뉴에서 입력/승인된 내용을 확인하고 삭제할 내용과 사유를 적어 공문으로 발송해 주시면 삭제 및 수정 처리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등록증상의 이름으로 가입했는지, 외국인등록증 상의 이름으로 가입했는지 확인하며 영어인 경우 전체 이름을 대문자로 띄어쓰기 없이 작성하셔야 검색이 가능합니다.
확인한 ID에 봉사내역을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자원봉사자에게 ID 통합을 안내 해주세요.

ID 통합은 사용할 ID를 결정하여 자원봉사자 본인이 집적 작성한 'ID 통합 신청서‘를 자원봉사센터로 발송하여 주시면 됩니다. 통합까지는 최대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① 성명, 생월일이 정확한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이름의 글자를 혼용하는 경우 (림↔임, ↔연, 류↔유, 해↔혜 등)

② 성명, 생월일로 검색해주세요. → 확인한 봉사자 ID와 동일한 ID가 있다면 선택하여 입력 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가 동일할 경우도 같은 봉사자로 판단하여 입력합니다.)

③ 성명, 생월일을 입력하여 전체검샙을 합니다. → 타 시군에 해당봉사자가 가입되어 있다면 ID, 전화번호 등을 확인하여 선택 후 입력 하시면 됩니다.
일부 기관의 순환보직으로 인하여 소속기관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존 등록된 수요처의 관리자를 취소 하시고(1365자원봉사포털 로그인 → [나의 자원봉사] → [관리자 인증하기]에서 [승인 취소])
새로운 기관의 관리자로 승인신청하면 됩니다.
승인신청서, 관리자 서약서 다시 제출하여 교육을 이수 하시면 됩니다.
1수요처에 1관리자가 원칙입니다.
또한 승인된 관리자의 공인인증서를 공동으로 사용 하시는 행위는 삼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인인증서를 갱신한 경우 로그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는 다음과 같이 재 등록 하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갱신) 재등록
1365자원봉사포털 로그인 → [나의 자원봉사] →[공인인증서 갱신하기]에서 공인인증서를 재등록 후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 인증서폐기→재발급 시 1365 자원봉사포털 로그인 → [나의 자원봉사] → [관리자 인증하기]에서 [승인취소] 클릭 후 관리자 재인증하시면 됩니다.
과거 관리자로 등록하였던 관리자로, 공인인증서 등록정보 존재하는 상황입니다.
센터로 공인인증서 정보 삭제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Chrome으로 접속하여 설치 후 재접속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안될 경우는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MagicLine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MagicLine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 하시면 됩니다.

SNS 바로가기


  • 유튜브



  • 페이스북



  • 인스타



  • 카카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