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메뉴

보도자료

제목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현대에프앤비가 전하는 코로나-19시대 아이들을 위한 달달한 응원
작성일
2021.06.23
첨부파일
조회수
96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현대에프앤비가 전하는

코로나-19시대 아이들을 위한 달달한 응원





안성시 기업사회공헌단인 현대에프앤비는 지난달 31일 자사 제품인 솜사탕 100박스-(2000, 330만원상당)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하여, 관내 취약계층아동을 대상으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기관 및 시설 18곳을 통해 관내 아동에게 전달됐다.

 

현대에프앤비는 유기농설탕, 천연색소등을 사용하여 어린이를 위한 안전하고 즐거운 먹거리를 제조하고 국내 판매와 해외수출을 하는 기업으로 2013년부터 안성시 기업사회공헌단으로 활동 중이다.

 

이번나눔을 통해 현대에프앤비 이종규대표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무척 뜻깊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린이들이 활동 제약이 많아지고 자유롭게 뛰어 놀지 못한느 모습이 안타까워서 가족끼리 놀러가 먹었던 행복한 순간의 달달함을 기억하게 하고 싶어 솜사탕을 기탁하게 되었다. 부디 아이들에게 달달한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센터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솜사탕으로 행복한 응원을 해주신 현대 에프앤비에 감사드린다.”아이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사업을 진행 중으로, 관내기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과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 받아 복지기관을 통해 지역에 배분하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

(문의:안성시자원봉사센터 031-674-1365)

 

안성시 기업사회공헌단인 현대에프앤비는 2021531일 자사 제품인 솜사탕 100박스(2000, 330만원상당)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하였습니다.

 

기탁된 후원물품은 관내 취약계층아동을 대상으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기관 및 시설 18곳을 통해 관내 아동에게 전달되었습니다.

 

현대에프앤비는 유기농설탕, 천연색소등을 사용하여 어린이를 위한 안전하고 즐거운 먹거리를 제조하고 국내 판매와 해외수출을 하는 기업으로 2013년부터 안성시 기업사회공헌단으로 활동 중이며, 지역사회발전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물품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달콤한 솜사탕으로 아이들을 배려하는 마음을 담아 행복한 응원을 해주신

()현대 에프앤비의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안성시자원봉사센터#안성시#안성#()현대에프앤비#착한기업#바른기업#사회공헌활동#지역사회복지#기업사회공헌

 


SNS 바로가기


  • 유튜브



  • 페이스북



  • 인스타



  • 카카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