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메뉴

보도자료

제목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리더스코스메틱, 1억1천만원 상당 마스크팩 기부 [21. 6. 28.(월)]
작성일
2021.11.29
첨부파일
조회수
62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인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은 지난 6월 28일 자사제품인 마스크팩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기탁된 마스크팩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관내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기관 6곳과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자원봉사 단체에 전달됐다.

리더스코스메틱 김진구김진상 공동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화장품 지원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또한, “코로나-19예방접종센터에서 수고를 하고 있는 자원봉사자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고 생활하다 보니 피부 트러블 등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후원해 주신 마스크팩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라며 관내의 취약계층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후원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안성시 미양4공단에 공장이 위치하고 있으며파라벤6종과 페녹시에탄올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피부를 생각한 건강한 화장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국내 판매와 해외수출을 주로 하고 있다.

 

최근에는 21년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3(에센스 워터크림마스크)으로 MZ 세대를 공략한 핼매니얼 감성 마케팅과 광고를 선보여 국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2021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즈’ 에서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 제품으로 21년 상반기 스킨케어-에센스토너 부문 최고의 신제품으로 선정되어 1위를 수상하는 등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영업 활동을 쌓아가며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안성시민을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약속하였다.

한편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사업을 진행 중으로관내기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과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 받아 복지지관을 통해 지역에 배분하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지속적으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

 

 


SNS 바로가기


  • 유튜브



  • 페이스북



  • 인스타



  • 카카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