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메뉴

보도자료

제목
KC그룹, 어르신 낙상방지를 위한 보행보조기 223대 후원[2022. 1. 6.(목)]
작성일
2022.01.07
첨부파일
조회수
6

안성시 기업사회공헌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KC그룹은 안성시 어르신의 낙상을 방지하고안전하게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보행보조기223(2000만원)를 지난 7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 받은 보행보조기는 기존에 경제적 어려움으로 구입하지 못했던 독거어르신에게 지원될 예정이며독거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2곳의 수요처와 자원봉사단체를 통해 각 가정으로 11로 사용법 안내 등 어르신이 사용의 어려움이 없도록 맞춤배분 될 예정이다.

기존에 지원을 받은 어르신과 장기노인요양보호제도의 혜택으로 지원을 받은 어르신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안성시 미양면에 위치하고 있는 케이씨는 관계사인 케이씨텍케이씨이노베이션케이씨이앤씨케이씨인더스트리얼과 함께 안성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2009년부터 매년 활발한 기부와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있으며최근 안성시민을 위해 기존의 복지제도를 보완해 실질적 지원 필요 대상자에게 지원할 수 있는 복지사업을 기획·운영하고 있다.

 

KC그룹 가족봉사회장 케이씨 이수희대표는 거동이 불편한 지역어르신들이 조금 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활동하시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에 보행보조기를 후원하게 되었다.” , “어르신들이 일상생활을 안전하게 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센터장은 지역의 안전을 위한 사업을 함께 진행하게 되어 감사하다.“ 며 기탁해 주신 보행보조기는 꼭 필요한 어르신에게 배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본 사업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요양보호사와 사회복지사 3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지원이 필요한 아이템에 대한 사전 조사 후 제안을 통해 지원이 되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KC그룹 #기업사회공헌

 


SNS 바로가기


  • 유튜브



  • 페이스북



  • 인스타



  • 카카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