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테키스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추석맞이 마음나눔 사업 실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인 ㈜테키스트는 9월 7일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 필요한 가정을 위한 추석선물 220세트(2,100만원)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하였다.
추석선물세트는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 경기다문화사랑연합, 바르게살기운동안성시협의회, 안성또바기봉사단을 통해 안성시 관내 도움이 필요한 200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테키스트는 안성시 원곡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반도체 공정용 온습도 제어장비 등을 연구 및 개발하는 기업으로 안성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매년 활발한 기부와 자원봉사 활동하고 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협업하여 기업사회공헌단으로서 곰탕세트 나눔, 지역사회 코로나19 방역키트 기부 등 안성시민을 위해 활발하게 복지사업을 기획, 운영 해왔다.
이번 나눔을 통해 (주)테키스트 김춘호 대표이사는 ”이번 추석 선물을 통해 지역사회에 모든 가정이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며 기쁜 마음으로 즐길 수 있게 나눔 계획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이바지하며 꾸준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추석을 앞두고 사랑 넘치는 선물을 기탁하여 지역사회 나눔사업을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기탁하신 추석선물세트는 지역사회 내 필요한 가정에게 배분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사업을 진행 중으로, 관내 기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과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 받아 복지기관을 통해 지역에 배분하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