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메뉴

보도자료

제목
KC그룹,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아동의 꿈과 희망, 건강한 성장을 위한 2022 여름방학 KC드림나래카드 지원사업 추진[2022.8.4.(목)]
작성일
2022.08.04
첨부파일
조회수
61

KC그룹,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아동의 꿈과 희망·건강한 성장을 위한

2022 여름방학 KC드림나래카드 지원사업 추진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KC그룹은 안성시의 아동의 꿈과 희망, 건강한 성장 지원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기부금 5,000만원을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사업은 2021 겨울방학 지원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어 학교 급식이 없는 여름방학기간 급식지원이 필요한 아동, 기존 국가사업의 소득 분위 기준 때문에 대상이 되지 못한 복지사각지대 아동, 갑작스런 코로나19로 생계유지가 어려운 가정의 아동 등을 대상으로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KC그룹은 안성시 미양면에 위치하고 있는 KC를 포함하여 관계사인 KCTech, KCInnovation, KCENC , KCindustrial로 이루어져 있으며, 안성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2009년부터 매년 활발한 기부와 자원봉사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와 협업하여 어린이날 기념 어린이 장난감 후원, 보행보조기 지원사업, 지역아동센터 환경 개선 벽화그리기 봉사 등 안성시민을 위해 활발하게 복지사업을 기획, 운영 해왔다.

 

KC드림나래사업은 BC카드, 이포넷의 체리카드를 통해 선불카드로 운용하며 기존 사회보장제도와 다르게 소득분위기준과 가맹점, 금액제한에 대한 부분을 모두 열어 지원이 꼭 필요한 대상에게 지원하고 있다.

 

KC드림나래사업 지원은 관내 시청, 읍면동사무소 등을 통해 신청 받아 기존 제도의 취약점을 보완하였으며, 10년 이상 봉사활동을 한 임원 및 현장전문가 5명으로 구성하여 심의를 진행 후 총 200명의 아동에게 지원하고 있다.


SNS 바로가기


  • 유튜브



  • 페이스북



  • 인스타



  • 카카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