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녹색장터에 드림런이 떴습니다!
버려지는 커피박을 새활용해 나만의 키링을 만들었는데요.✨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자원순환의 가치를 우리 아이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
행사 마지막에는 플로깅을 하며 주변 정리까지 깔끔하게 진행하는 멋진 모습까지!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
카카오채널